[추가] 사과드립니다.

2013-05-14 01:45 | 조회 113595

엑스엘게임즈 대표이사 송재경입니다.
 
내방한 고객을 잘 응대하지 못해 차마 듣기도 민망한 불미스런 사고로 고객 여러분께 깊은 심려를 끼쳐 드린 데 대해
입이 열 개 라도 할말이 없음을 느끼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번 일로 큰 상처를 받았을 회사를 방문하신 고객님과 걱정스런 마음으로 상황을 지켜보시는 유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저는 이번 사건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몇 가지 단호한 조치를 진행코자 합니다.
우선 문제가 된 직원 뿐 아니라 관련해 지휘계통에 있는 인사 및 사업 관련 부서장들을 인사 조치하겠습니다.
또 전반적인 고객 대응 방식을 전면적으로 개선,보완하도록 지시하겠습니다.
당연히 누구보다 제 스스로가 이번 사건의 가장 큰 책임자라고 생각합니다.
태산과 같은 무거움으로 이번 일을 마음속에 새기고 또 새겨 반성토록 하겠습니다.
저를 포함한 회사의 전 임직원은 이번 사건을 계기로 마음을 다잡고,
다시 한번 고객 여러분께 한발 한발 다가서는 뼈를 깎는 노력을 다할 것을
이 자리를 빌어 엄숙히 약속 드립니다.
 
이번 일로 아픔을 겪으신 고객님과 안타까운 마음으로 지켜보고 계실 여러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깊은 사과를 드립니다.


------------------------------------------------------------------------------------------------------------------------------------


고객 여러분께 인사위원회의 조치 결과를 안내 드립니다.

이 문제와 관련하여 물의를 일으킨 해당 직원은 퇴사 조치하고
지휘 계통에 있는 경영지원본부장은 정직 조치, 인사총무팀장은 감봉 조치합니다.
또한, 고객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사업부문 본부장은 정직 조치, 게임서비스운영실장은 감봉 조치합니다.

이번 일로 고객 여러분께 깊은 심려를 끼쳐 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단지 사과에 그치지 않도록 더욱 성숙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